[하이퍼서사] Photo-text montage 회상

(←이전이야기)


 내가 이 기억을 회상하게 되는 건, 그 날의 경험은 내 인생에 걸쳐 감상할 만한 가치를 지닌 보석이기 때문이다. 보석은 수많은 시선과 회상을 견딜 수 있다. 처음부터 나는 내 일상과 대조되는 이질적인 색감을 띤, 의미심장한 무게감 때문에 이 경험의 가치를 바로 분별할 수 있었다. 그것은, 재미라는 성분으로 가득 차 있었다. 

그 날은 목요일, 겨울이었다. 

 난 인생이 공평하다는 류의 말을 믿은 적이 없었다. 하지만 따분한 내 일상에도 이 사실을 가르쳐 준 경험이 찾아왔던 것을 보면, 정말로 삶은 주인공에게 다양한 경험을 하게 만드는 공평함을 지향하고 있는 것 같다. 






스토리텔러: 구사랑

Copyright 2021. (구사랑) all rights reserved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하이퍼서사] 사진텍스트 몽타주 Intro.

[하이퍼서사] Photo-text montage 그날의 조건